본문 바로가기

헬준의 장소추천

[ 이천 태양부 ] 참숯 양꼬치 전문점 다녀왔습니다. / 이천시내 / 현지인 / 맛 / 위치

안녕하세요 헬준입니다.

이번은 지인과 다녀온 양꼬치 집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일단 가게 외관입니다.

가게 앞 흡연장소에 손님들이 흡연중인데

중국인들이였습니다. 중국말로 이야기 중이네요.

 

 

 

 

메뉴판 입니다.

친구랑 저는 세트메뉴A를 먹었습니다.

가격은 40,000원 이구요.

꿔바로우 + 양갈비 + 양꼬치 이렇게 나오는데

건장한 남성 둘이서 먹기에 딱 좋았습니다.

 

 

 

 

첫번째로 나온 음식은 양꼬치 였습니다.

사장님이 양고기를 네모로 잘라 굽는 기계에서 숯에

닿지 않도록 잘 배려해 주었습니다.

다른 양꼬치 집에서는 막썰기한 고기를 꽃아줘

고기가 돌면서 숯에 닿아 매우 기분이 좋지 않았던 기억이 나네요...

 

 

 

 

두번째로 나온 음식은 꿔바로우 였습니다.

아주 바삭한 식감에 새콤달콤한 소스가 일품이였습니다.

역시 배신을 하지 않는군요.

 

 

 

 

이 자리의 마지막은 양갈비였습니다.

직원이 직접 오셔서 위 사진처럼 잘라 불판에 올려줍니다.

양꼬치를 다 드실 때 쯤 나옵니다.

지인과 아주 맛있게 술술 먹었네요ㅎㅎ

 

 

 

 

손님의 입장으로 봤을 때 사장님 빼고 모두

중국인 이였구요. 직원들 한국말 잘 못합니다.ㅎㅎ

서비스도 좋고 고기 품질도 좋고 가게도 깔끔합니다.

가게 번호와 주소 올려드립니다.

이상 태양부 양꼬치 전문점 다녀온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