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 베트남 여행 ] 모나코 호텔 스파 안마 전신마사지 받고 왔습니다. 2시간(팁 별도)

안녕하세요 헬준입니다.

오늘은 전신 마사지 다녀온 이야기 해드리려 합니다.

 

 

이곳은 모나코 호텔 겸 스파도 같이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저는 스톤 마사지를 2시간 받았습니다.

가격은 920,000동(41,000원이네요.)

그러나 저가격 다 받진 않을 것입니다.

 

 

주의사항이라고 알고 계시면 됩니다.

첫째, 이상한 곳 아니니까 나쁜 분들은

이상한 짓 하지 마세요!

둘째, 퇴실시간은 마사지사 분들이

알아서 잘해주십니다.

셋째, 귀중품은 카운터에 맡겨주세요!

 

 

내부 사진입니다.

지인과 둘이 함께 받았습니다.ㅎㅎ

1시간 30분 정도 마사지하고 나머지

30분을 따뜻한 돌을 올려

받은 것으로 기억합니다.

팁은 별도로 100,000동(5,000원)

정도 드린 것 같네요.

 

 

건물 내부에 TNA STORE라고

멀티 슈즈샵이 있었습니다.

가격은 아무래도 한국보단

50% 정도 저렴한 것 같네요.

정말 무척이나 시원한

하루였습니다.ㅎㅎ

 

 

이상 헬준이였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