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 베트남 여행 ] 바나산 국립공원, SUN WORLD BA NA HILL에 다녀왔습니다. 케이블카 / 골든브릿지 / 아시아파크 / 가격 / 위치

안녕하세요 헬준입니다.

오늘은 베트남의 놀이공원이 있는

바나산 국립공원에 다녀왔습니다.

 

 

가격은 성인 기준 700,000동(한화 약 35,000원)

으로 알고 있습니다.

국립공원의 위치가 해발

1,487M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래와 온도차가

약 7도 차이가 납니다.

얇은 겉옷 하나 챙겨가세요.

 

 

인원은 약 12명이 탑승할 수 있습니다.

이 케이블카가 세계에서 2번째로

긴 케이블 카라고 하는데요.

약 10~20분 정도 탑승합니다.

현재 3개가 운행 중이며 관광객이

점점 늘어나는 관계로

4번째 케이블카를 건설 중입니다.

 

 

케이블카 탑승 후 밖의 모습입니다.

동영상도 첨부해 드리겠습니다.

 

 

바나산 국립공원 정상에 거의 다

도착해서의 동영상입니다.

저기 다리를 손으로 받치고 있는

건축물이 바로 골든브릿지입니다.

 

 

골든브릿지의 사진입니다.

관광객이 엄청 많습니다...

 

 

선월드의 중앙광장 모습입니다.

이곳에 모이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선월드 내부의 스타벅스입니다.

이곳에서만 파는 머그컵이 있다는데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수집하시는 분들은 약 1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드럼 치는 사람이 엄청난 포스를 뿜고 있네요.

남자인 제가 봐도 1초 만에 반했습니다. ♥_♥

이곳에서 웨딩촬영을 하는 베트남 현지인을

몇 커플 보았습니다.

듣자면 웨딩장에서 드레스를 입고

식을 올리는 베트남 부부는

부자에 속한다고 하네요.

 

 

지하에는 놀이동산이 있었습니다.

국립공원에 들어와서부터는 기념품이나

식사 제외하고 전부 무료입니다.

케이블카 비용에 다 포함돼있는 것이죠.

마사지기가 있었는데 그건 유료네요.

 

 

내부를 돌아다니다 보면

이런 사람들이 있습니다.

재밌네요 ㅎㅎ

 

 

이 바나산 국립공원은 약

100년간 프랑스의 지배를 받을 때

한 장군이 이곳에 지내며 많은

여자들을 부리며 놀던 곳이라고 하는데요.

폐허를 조사 중 일기와 흔적으로

알 수 있었다고 합니다.

베트남도 대단한 게 이런 곳을 관광화

시킨 것이 신의 한 수라고 생각합니다.

 

위치 정보입니다.

https://www.google.com/maps/search/%EB%B0%94%EB%82%98%ED%9E%90/@15.9977248,107.9858832, 17z/data=! 3m1! 4b1

 

바나힐

 

www.google.com

 

이상 헬준이였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