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준의 음악

KIA 셀토스 SELTOS 광고 음악 Billie Eilish - bad guy 가사 / 듣기 / 재생 / 삽입곡 / 해석 / 번역

안녕하세요 헬준입니다.

오늘은 자동차 광고 기아 셀 토스 광고에서 나온 삽입곡인

BILLIE EILISH의 BAD GUY에 대해 들어보려고 하는데요.

일단 바로 들어보도록 할까요?

 

위 동영상이 KIA SELTOS(셀 토스) 광고입니다.

몽환적인 느낌을 확 받았네요. 삽입곡이 정말 탁월한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전곡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건 뭐 어휴 약간 충격 먹었습니다.

이런 뮤비는 처음 접해보네요. 신기하면서도 가수가 슬퍼 보이네요.

사진은 너무너무 이뻐요! 가사를 잠시 보시면 남자에게 폭행을 당한 것 같습니다.

무서운 노래네요.

 

 

 

Billie Eilish - bad guy 

 

아티스트: 빌리 아일리시

첫 번째 앨범: WHEN WE ALL FALL ASLEEP, WHERE DO WE GO?

발매일: 2019년

장르: 얼터너티브/인디

수상 후보 선정: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올해의 비디오

 

 

가사

 

White shirt now red, my bloody nose

하얀 셔츠는 이제 빨강, 코피가 흐르는 코

 

Sleepin', you're on your tippy toes

자고 있어, 넌 발끝을 세우고

 

Creepin' around like no one knows

아무도 모르는 것처럼 살살 다녀

 

Think you're so criminal

네가 범죄자 같겠지

 

Bruises on both my knees for you

너 때문에 양쪽 무릎에 든 멍

 

Don't say thank you or please

고맙다거나 '제발'이란 말은 안 해

 

I do what I want when I'm wanting to

난 원하는 대로 원할 때 해

 

My soul? So cynical

내 영혼? 아주 시니컬하지

 

[Chorus]

So you're a tough guy

그래 넌 터프 가이라고

 

Like it really rough guy

아주 거친 게 맘에 든다고

 

Just can't get enough guy

당최 만족을 모른다고

 

Chest always so puffed guy

가슴은 항상 부풀어있다고

 

I'm that bad type

나는 안 좋은 타입

 

Make your mama sad type

네 엄마를 슬프게 하는 타입

 

Make your girlfriend mad tight

네 여자친구 긴장타게 하지

 

Might seduce your dad type

니 아빠를 유혹할 수도 있는 타입

 

I'm the bad guy

나는 악당이야

 

Duh

 

[Post-Chorus]

I'm the bad guy

나는 악당이야

 

[Verse 2]

I like it when you take control

네가 멋대로 할 때가 좋아

 

Even if you know that you don't

내가 니 소유가 아님은

 

Own me, I'll let you play the role

알고 있겠지만, 그 역할하게 맡길게

 

I'll be your animal

너의 동물이 될게

 

My mommy likes to sing along with me

우리 엄마는 내 노래를 따라 부르길 좋아해

 

But she won't sing this song

하지만 이 노래는 가사를 읽으면

 

If she reads all the lyrics

부르지 않으려 하실걸

 

She'll pity the men I know

내가 아는 남자들을 불쌍해할 거야

 

[Chorus]

 

[Post-Chorus]

I'm the bad guy, duh

나는 악당, duh

 

I'm only good at bein' bad, bad

나쁘게 구는 것만 잘해, 잘 해

 

[Bridge]

I like when you get mad

네가 화날 때가 좋아

 

I guess I'm pretty glad that you're alone

네가 혼자라서 난 꽤 기쁜 거 같아

 

You said she's scared of me?

그녀가 날 무서워한다고?

 

I mean, I don't see what she sees

그러니까, 그녀가 뭐 때문에 그러는지 모르겠는데

 

But maybe it's 'cause I'm wearing your cologne

너랑 같은 향수를 써서 그럴지도 모르겠네

 

[Outro]

I'm a bad guy

나는 악당

 

I'm a bad guy

나는 악당

 

Bad guy, bad guy

악당, 악당

 

I'm a bad

나는 악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상 헬준이였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