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준의 음악

필라이트 후레쉬 맥주 음악 노래 the winner - tape machines 재생 / 가사 / 듣기 / 광고 / 가사 / 해석

안녕하세요 헬준입니다.

오늘은 필라이트 플래시(맥주 중에 맛은 없지만 가격이 착해 먹을만하다.)

광고에 나오는 신나는 음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노래의 가수와 제목은 the winner - tape machines입니다.

 

 

위 동영상이 필라이트 플래시 맥주 광고 동영상입니다.

 

위 동영상이 음악 전체 재생입니다.

 

 

 

아티스트: Tape Machines

피처링 아티스트: Frigga

첫 번째 앨범: The Winner

발매일: 2019년

장르:

 

 the winner - tape machines 

 

[절 1]
You're like a circle that floats around me

너는 내 주위에 떠 다니는 원 같아.
Keeping me safe and sound

나를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켜라.
And when I fall you've tied a rope to me

그리고 내가 떨어지면 나에게 로프를 매다.
You're blessing me every day

매일 나에게 축복이야.

[Verse 2] [운문 2]
I was down with an illusion

나는 환상에 빠져 있었다.
Like a sparrow with broken wings

날개가 부서진 참새 같아.
But now I shine with your reflection on me

하지만 이제는 내게 반성하여 빛난다.
I'm getting back up on my feet

나는 내 발에 백업하고 있다.

[Pre-Chorus] [Pre-Chorus]
That you showed up was written in my palm

네가 나타나서 내 손바닥에 썼다.
You are a statement, explode like a bomb

너는 폭탄처럼 폭발하는 성명서 야.
I get to push myself to victory

나는 승리하기 위해 자신을 밀어붙인다.
You make me winner

너는 나에게 승자가 되게 한다.

[Chorus] [합창]
You cut me loose and set me free

너는 나를 풀고 날 자유롭게 해줘 단다.
You make me win in every way

너는 내가 모든 면에서 승리하도록 만든다.
You showed me how to spread my wings

내 날개를 펼치는 법을 보여 줬어.
Yes, I'm the winner of the day, yeah

예, 오늘의 승자입니다. 예.
You cut me loose and set me free

너는 나를 풀고 날 자유롭게 해줘 단다.
You make me win in every way

너는 내가 모든 면에서 승리하도록 만든다.
You showed me how to spread my wings

내 날개를 펼치는 법을 보여 줬어.
Yes, I'm the winner of the day, yeah

예, 오늘의 승자입니다. 예.
Yes, I'm the winner, yeah

예, 저는 승자입니다. 예.
'Cause I'm the winner, yes

왜냐하면 나는 승자이기 때문에 그렇다.

[Verse 3] [운문 3]
Am I awake or am I dreaming?

나는 깨어 있냐, 꿈꾸 느냐?
So far gone, I won't look back

지금까지 갔다가 다시 보지 않을 거야.
And when I move there ain't no stopping me

그리고 내가 움직일 때 나를 멈추게 하지 않아.
You're pushing me up to the top

당신이 나를 위로 밀고 있어.

[Verse 4] [절 4]
I saw the clouds looking angry

나는 화가 난 구름을 보았다.
But then the sky reached my mind

그런데 하늘이 내 마음에 들었다.
And when I space out I see the possibilities

그리고 내가 밖으로 나가면 나는 가능성을 본다.
Unfolding the way that I want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전개한다.

[Pre-Chorus] [Pre-Chorus]
That you showed up was written in my palm

네가 나타나서 내 손바닥에 썼다.
You are a statement, explode like a bomb

너는 폭탄처럼 폭발하는 성명서 야.
I get to push myself to victory

나는 승리하기 위해 자신을 밀어붙인다.
You make me winner

너는 나에게 승자가 되게 한다.

[Chorus] [합창]
You cut me loose and set me free (You cut me loose)

너는 나를 풀어주고 나를 자유롭게 해 주었다.
You make me win in every way (Win in every way, yeah)

너는 내가 모든 면에서 승리하도록 만든다. (모든면에서 승리한다.)
You showed me how to spread my wings

내 날개를 펼치는 법을 보여 줬어.
Yes, I'm the winner of the day, yeah

예, 오늘의 승자입니다. 예.
You cut me loose and set me free (You cut me, you cut me)

너는 나를 풀어주고 나를 자유롭게 해 주었다. (너는 나를 자르며 너는 나를 자른다.)
You make me win in every way

너는 내가 모든면에서 승리하도록 만든다.
You showed me how to spread my wings

내 날개를 펼치는 법을 보여 줬어.
Yes, I'm the winner of the day, yeah

예, 오늘의 승자입니다. 예.
Yes, I'm the winner, yeah

예, 저는 승자입니다. 예.
'Cause I'm the winner, yes

왜냐하면 나는 승자이기 때문에 그렇다.
'Cause I'm the winner, yeah, yeah, yeah, ooh

왜냐하면 난 승자 예, 예, 예, 예, 우
Yes, I'm the winner, yeah

예, 저는 승자입니다. 예.

 

가사의 번역은 크롬 구글 자동번역을 돌렸습니다.

오역은 이해해 주세요.

 

이상 헬준이였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