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준의 책

[ 나는 4시간만 일한다 ] 왜 당신은 회사에 하루 종일 붙잡혀 고된 일을 감수해야 하는 것일까?

당신의 삶은 꿈꾸는 대로 바뀔 수 있다!
주 4시간만 일하며 새로운 일과 삶의 방식을 개척한 저자.

그가 전하는 최소한만 일하고 원하는 대로 사는 법 '나는 4시간만 일한다'

인터넷의 보급과 기술의 발전으로 원격 근무를 하면서 시간과 공간을 자유롭게 선택하며 일하는 방식의 선구자이자 지금도 선도자로서 성공적인 인터넷 기업가로 활동하는 저자는 이 책에서 가장 적은 노력과 비용으로 선택의 권리를 찾고 만들어 내는 모든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삶은 원래 가혹한 것이고, 느긋한 주말과 짧은 휴가를 보내는 대가로 회사에 하루 종일 붙박여 고된 일을 감수해야 하는 것일까요?

저자는 자신의 삶을 통해 그럴 필요가 없다고 증명해 보입니다.

저자가 강조하는 방식은 기존의 규칙을 벗어나라는 것, 남들보다 효과적으로 일하라는 것과 사무실을 벗어나라는 것 등입니다.

저자의 방식에는 수입 자동화, 정보 다이어트, 원격 비서, 원격 근무, 경영 부재, 삶의 중간 중간 떠나는 미니 은퇴와 자기 삶 자체의 아웃소싱까지 첨단 기술을 활용한 역발상 관리 기법이 총동원 됩니다.



이처럼 최소한만 일하며 원하는 대로 사는 방법을 알려주기 위해 협상(DEAL)의 앞 글자를 딴

정의(DEFINITION)

제거(ELIMINATION)

자동화(AUTOMATION)

해방(LIBERATION)

의 4단계 전략을 구체적으로 제시합니다.

‘정의’의 단계에서는 기존의 잘못된 상식들을 완전히 뒤집어엎는 새로운 게임의 법칙과 목표를 알려줍니다.

‘제거’의 단계에서는 시간 관리에 관한 케케묵은 기존 관념들을 완전히 뿌리 뽑아

하루 12시간 근무하던 일을 2시간으로 줄일 수 있는 비밀을 알려줍니다.



‘자동화’ 단계에서는 환차익 거래, 아웃소싱, 무결정(NONDECISION) 규칙을 이용하여 업무를 자동적으로 만들고 현금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해방’ 단계에서는 상사에게서 벗어나 멀리 떨어져 있으면서도 완벽하게 업무를 처리하는 방법과 속박의 끈을 영원히 끊어버리고 홀가분하게 사는 노하우를 소개합니다.

이처럼 시간을 자유롭게 활용하면서도 수입은 저절로 생기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면서 독자들이 실제로 경험하고 보내온 사례들을 담아 우리 각자의 삶에도 적용해 볼 수 있는 용기를 전합니다.


아마존, 뉴욕타임스, 월스트리트저널 베스트셀러 1위 입니다.
5,000개에 달하는 아마존 독자 리뷰가 있습니다.
35개 언어로 번역, 130만부 판매된 장기 베스트셀러 입니다.
타이탄의 도구들 저자 팀 페리스의 역작 입니다.
월급의 노예든, CEO든 당신의 삶을 바꿀 최고의 지침서 입니다.
괜히 뉴욕타임스, 월스트리트저널 베스트셀러 1위가 아닙니다.
디지털 노마드 선도자의 완전히 새로운 일과 삶의 방식 입니다.

 

 

" 나는 4시간만 일한다 : 디지털 노마드 시대 완전히 새로운 삶의 방식 "

https://coupa.ng/bizp38

 

나는 4시간만 일한다:디지털 노마드 시대 완전히 새로운 삶의 방식

COUPANG

www.coupang.com